‘더안’ 과 함께한 이지어드민 배송고도화 1차 시연회
참관업체를 위한 이지어드민의
배송고도화 시연회가 5/25일(목) 오전10시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3자물류 업체 더안(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명찰, 배송고도화 팜플렛과
간단한 안내를 위한 피피티자료를
출력해서 보시기 쉽게 마련해
놓았습니다
배송고도화 관련 간단한 소개 전 모든 참관업체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안내하는 모습이에요~ 직원들의 환영속에 회의실로 입장!
먼 길 운전 하시느라 드라이빙 슈즈를 신으신 고객님의 센스에 감탄.
역시 이지어드민의 고객처입니다.
참관업체분들을 위해 배송고도화 시스템 소개를 들으며
드실 수 있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준비했어요.
과자는 항상 어떻게? 가득가득하게~
먼저 이지어드민 대표님의 말씀 들어볼게요~!
이지어드민 대표님께서 고객사의 편리함과 업무효율을 위해
이지어드민의 기능을 좀 더 와 닿게 알리고자
직접 시연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는 취지를 말씀하셨어요.
이지어드민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처에서도
저희의 바람보다 많은 기능을 사용하고 계시지 못하셔서 안타까운 마음이었답니다!
다음 순서로 이지어드민의 나종훈 교육팀장님께서 배송고도화 관련 PPT를 진행하셨어요~
교육팀장님께서는 고객사분들께
배송고도화의 장점과 도입 후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 상세히 말씀 해 주셨어요.
참관업체분들 집중하시는 눈빛!
시연회에 참석하신 업체 관계자분들이 진지하게 경청하시는 모습!
모든 업체가 이지어드민 프리미엄을 이미 사용하고 계셔서인지
배송고도화의 효율성이나 새로운 기능 도입에 대해 질문을 많이 해주셨어요
브리핑이 끝나고 드디어 배송고도화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창고로 고고!
물건이 찾기 쉽게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는 모습에 놀랐어요.
쾌적하고 효율적으로 업무하기 쉬운 환경으로 보이네요. 근무환경 최고!
렉에 붙어있는 알파벳 용지는 업무지시서에 나오는 진열렉의 위치입니다.
픽업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환경이에요.
이지어드민의 교육팀 분들과 더안 직원분께서 순서대로 설명 해 주실 거예요!
Step 1 주문상품의 재고 상품만큼 송장을 출력합니다
Step 2 이지어드민에서 작업지시라벨을 출력합니다.
“작업지시라벨이란? 직원이 찾으러 갈 상품을
송장 대신 알려주는 지시서에요.
출력한 송장에 필요한 상품을 한번에
찾아올 수 있어요.”
이지어드민 교육팀 조병섭 사원의 열띈 설명!
“로케이션 순서로 지시서가 출력되어
픽업자의 동선이 겹치지 않아요”
“출력된 송장에 필요한 상품을 한번에
픽업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좋아져요”
“픽업시 이동거리를 최소화함으로 직원들의
업무 피로도가 감소해요”
모두 배송고도화를 실제로 사용하는 회사
더안의 경험담입니다
자~ 이제 상품을 픽업하러 가볼까요? 작업자는 이지어드민의 작업지시서를 보고
해당 알파벳의 렉에서 상품을 손쉽게 픽업할 수 있어요.
재고가 남아있는데도 재고가 없다고 착각하는 경우는 더 이상 노노~
신입 직원이 재고를 찾아 끝없이 헤메이는 것도 이제는 안녕~
Step 3 픽업담당자의 상품 픽업
지금 직원분이 픽업하고 계시는 상품은 신발상품입니다
잘 정리된 진열렉에서 작업지시서를 가지고 픽업하고 계세요.
한 분 한 분이 담당 구역을 맡아 픽업을 하므로 훨씬 편리해요
또, 지시서에는 상품이 로케이션별로 자동정렬되므로 한번 간 곳을
여러 번 가는 번거로움도 없어요!
Step 4 픽업 담당자가 가지고 온 물건을
Pick담당자 or 분배담당자가 지시서대로 렉에 진열합니다.
더안의 경우는 상품이 신발이어서
렉이 아닌 판자에 번호를 적어두고
상품을 진열했습니다
Step 5 진열된 상품의 송장을 스캐너로 스캔하며
상품이 잘 들어갔나 검수하는 중이에요.
스캐너로 검수하시는 손놀림이 얼마나 빠르신지
거의 생활의달인 느낌~
상품이 신발이기 때문에 합포해야하는 물건을 테이프로 감아 합포한 후
배송을 위해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Step 6. 짠! 순식간에 배송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배송고도화가 어떤 솔루션인지 이제 잘 아시겠죠?
시연회 참관업체분들의 반응도 좋아서인지 이지어드민도 뿌듯했어요~
자 이제 Q&A 를 위해 다시 회의실로 고고~
고객처에서 추가되길 바라는 이지어드민의 기능을 귀담아 듣는 시간을 가졌어요.
항상 고객의 요구에 귀기울여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이지어드민이 되겠습니다!
라기에는 이대로 끝내면 섭섭하죠?
참관하시느라 수고하신 고객처분들을 위해 이지어드민이 특별히 예약해 둔 맛집으로 모셨어요.
이 근방에서 유명한 낙지볶음 전문점이라는데요
순식간에 식당이 꽉~찼네요. 고객처 테이블에 이지어드민 직원들이 앉아 대화를 나누며
고객의 목소리에 좀 더 귀기울이는 시간을 가졌어요!
먼저 나온 해물전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뒤이어 나온 메인 낙지는 크기가 크라켄 수준!!
낙지가 원기회복에 좋다던데 수고하신 참관업체 관계자분들
모두 원기 회복하셔서 먼 길 안전히 돌아가셨기 바랍니다.
그럼 2차 배송고도화 시연때 또 뵈요!!